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펩이 고평가받는 감독인게 이런이유아님?
옹박하이킥
2024-09-11 09:4
1,193
3
0
0

하위권 중위권 강팀상대로도 자기전술 확고하고 빌드업 압박에 존나잘씀


심지어 이겨야될 하위권팀상대로 무자비 폭격 자비없음


강팀상대로도 압살하는경기자주나옴


재드래곤
2024-09-13 06:46
건승
재드래곤
2024-09-12 21:25
출첵
으으하하
2024-09-11 10:07
펩 인죵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2,372
출석  +3
추파충
09-26
3,754
252,371
출석  +5
쌋건
09-26
3,514
252,369
출석  +4
진라면매운맛
09-26
2,554
252,367
아이엠어보이
09-26
1,139
252,349
cc  +5
제육폭꾼
09-26
1,765
252,326
텔린경
09-25
3,884
252,325
ㅎㅇ  +5
블랙이태신
09-25
2,214
252,254
비주류경기만간다
09-25
2,253
252,253
머릿속의품번
09-25
2,312
252,252
출석  +5
88888
09-25
2,818
252,251
출석  +3
라바왕
09-25
2,422
252,249
출석  +2
진라면매운맛
09-25
1,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