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어제 그제 잠실 직관 갔는덷
오도55
2024-09-23 19:1
1,908
6
0
0

토요일 더블헤더 첫 경기는 무난했고 두번째 경기 아주 들어가는데 죽는 줄 알았다.. 줄이 줄이 어유 


아 그냥 더블헤더 예매 했으면 앉아 있으면 안되나 1차전 끝나고 나서 나갔다가 들어와야함 ㅡㅡ



망고에이드
2024-09-28 00:12
cc
333333
2024-09-25 00:00
야구장 안간지가 언제인지도 모르겟네 흠
으으하하
2024-09-24 20:41
번거롭네여
재드래곤
2024-09-24 07:29
출첵
병싄여축2
2024-09-24 05:48
어쩌라고!
제육TV
2024-09-24 00:15
cc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2,069
니발냄새퉤
09-23
1,602
252,068
일단먹고스타트
09-23
1,821
252,067
똠냥꿍
09-23
3,183
252,066
헐크방망이
09-23
3,702
251,995
출첵첵  +5
으으하하
09-23
1,801
251,994
재드래곤
09-23
2,247
251,984
cc  +6
제육폭꾼
09-23
2,211
251,963
kim8966
09-22
3,218
251,962
출석  +5
kim8966
09-22
3,299
251,959
버거킹존맛
09-22
2,227
251,958
출석  +5
버거킹존맛
09-22
2,694
251,957
여배최고
09-22
2,861
251,956
치밥
09-22
4,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