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펩이 고평가받는 감독인게 이런이유아님?
옹박하이킥
2024-09-11 09:4
1,189
3
0
0

하위권 중위권 강팀상대로도 자기전술 확고하고 빌드업 압박에 존나잘씀


심지어 이겨야될 하위권팀상대로 무자비 폭격 자비없음


강팀상대로도 압살하는경기자주나옴


재드래곤
2024-09-13 06:46
건승
재드래곤
2024-09-12 21:25
출첵
으으하하
2024-09-11 10:07
펩 인죵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1,670
아이엠어보이
09-21
2,216
251,659
모나미불펜
09-21
1,632
251,658
존슨부대찌개
09-21
1,659
251,657
루돌푸
09-21
2,486
251,656
민재등허리
09-21
1,750
251,655
서울생제르맹
09-21
1,880
251,654
식민지
09-21
2,062
251,653
출석  +5
헐크방망이
09-21
2,060
251,582
ㅊㅊ  +3
스포굿
09-21
1,561
251,581
슬레이어
09-21
2,032
251,580
건승용  +17
슬레이어
09-21
1,027
251,579
cc  +6
제육폭꾼
09-21
3,098
251,578
전두환
09-21
2,366
251,560
cc  +7
제육폭꾼
09-20
929
251,488
rnwndqjfu
09-20
2,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