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오타니 저지 논쟁 딱 이거라고 봄
rnwndqjfu
2024-09-20 17:5
2,556
9
0
0

저지 스타성도 지리긴 하지만,,  지금 오타니가 보여주는 스타성이 말이 안 된다고 봐서


내가 구단주라면?? --> 오타니

내가 감독이라면?? --> 저지

이렇지 않을까..?



사실 다 필요없고
으으하하
2024-09-22 11:58
황타니?
병싄여축2
2024-09-21 19:04
지랄 ㄴㄴ
스포굿
2024-09-21 01:47
ㅊㅊ
스포굿
2024-09-21 01:47
ㅊㅊ
슬레이어
2024-09-21 00:22
ㅇㅈ
슬레이어
2024-09-21 00:22
찰리스
2024-09-21 00:17
ㅇㅇ
333333
2024-09-21 00:01
오타니랑 저지랑 ?
제육TV
2024-09-20 22:43
cc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1,670
아이엠어보이
09-21
2,226
251,659
모나미불펜
09-21
1,636
251,658
존슨부대찌개
09-21
1,664
251,657
루돌푸
09-21
2,493
251,656
민재등허리
09-21
1,752
251,655
서울생제르맹
09-21
1,884
251,654
식민지
09-21
2,072
251,653
출석  +5
헐크방망이
09-21
2,064
251,582
ㅊㅊ  +3
스포굿
09-21
1,569
251,581
슬레이어
09-21
2,049
251,580
건승용  +17
슬레이어
09-21
1,035
251,579
cc  +6
제육폭꾼
09-21
3,102
251,578
전두환
09-21
2,375
251,560
cc  +7
제육폭꾼
09-20
934
251,488
rnwndqjfu
09-20
2,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