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최형우가 기아 영결은 안됀다고 하잖음
치밥
2024-09-05 17:4
1,119
5
0
0

근데 우승 한2번정도 하고 mvp받고
한 5~8년정도 더하면 줄려나?
비야인드 영결얘기보고 궁금해짐
기아 영결 존나 빡세서 안됄려나?
재드래곤
2024-09-06 17:29
출첵
333333
2024-09-06 10:01
영결은 좀 아니지 않나
스포굿
2024-09-06 02:07
ㅊㅊ
스포굿
2024-09-06 02:07
ㅊㅊ
붉은듀퐁
2024-09-06 00:12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1,194
출석  +6
버거킹존맛
09-18
2,474
251,193
추파충
09-18
1,522
251,192
출석  +3
치밥
09-18
2,605
251,191
출석  +3
호로킹
09-18
3,014
251,190
옹박하이킥
09-18
1,745
251,189
출석  +3
옹박하이킥
09-18
2,316
251,117
아이엠어보이
09-18
1,597
251,116
아이엠어보이
09-18
1,888
251,115
전두환
09-18
4,100
251,109
ㅊㅊ  +3
스포굿
09-18
1,286
251,107
cc  +9
제육폭꾼
09-17
1,825
251,106
이건자견
09-17
2,997
251,105
자판기커피
09-17
1,830
251,089
재드래곤
09-17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