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오늘 스타우트는 별 생각 안 드네
인쉥은마핸이지
2024-09-02 01:2
1,300
2
0
0

걍 홈런 두 방 다 너무너무 정품 라팍런이었음


근데 박뱅이랑 무슨 배팅볼처럼 상성이 극악이더라


다음 선발 때는 김태군 말고 준수한테 리드 맡겨보면 어떨까 싶음


김태군식 투구수 늘리는 리드보다 준수식 과감한 리드는 어떨지


준수한테도 외인이랑 합 맞춰볼 기회도 줘볼 수 있는 거고

재드래곤
2024-09-03 21:39
ㄷㄷ
333333
2024-09-02 03:55
그럽시당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0,505
tkd12
09-14
1,523
250,463
ㅊㅊ  +2
스포굿
09-14
1,546
250,462
런런투런
09-14
3,141
250,461
출출출  +3
역배의쓴맛
09-14
4,136
250,459
치밥
09-14
1,945
250,458
순살자이
09-14
1,579
250,457
라바왕
09-14
1,809
250,456
jisongyo
09-14
1,698
250,455
쌋건
09-14
1,869
250,454
헐크방망이
09-14
860
250,383
슬롯xx  +2
전두환
09-14
1,580
250,362
전두환
09-13
1,069
250,349
가즈아  +5
재드래곤
09-13
1,755
250,335
모나미불펜
09-13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