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대전한테 진거 ㄹㅇ 분한점
kim8966
2024-09-02 01:4
2,029
2
0
0

대전한테 상대전적 ㅈㄴ 좋은대 져서? 아님
김경민 골키퍼 실수 해서? 아님
영입도 못하는데 영입많이한 팀한테 져서? 아님
황선홍한테 져서? 아님 맞음

다른분들은 어떤생각일지 모르겠는데 걍 대전이 우리보다 더 준비 잘한게 보였음 압박 좋고 자리도 잘 잡고 ㅈㄴ 뛰고 수비하고 뭔가 이기려는 투지가 더 보였음
우린 뭔가 뭘해야 이길수 있을지 정확히 못찾고있는 느낌이었음

그래도 시즌끝까지 응원한다...
재드래곤
2024-09-03 21:37
건승
333333
2024-09-02 03: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0,456
jisongyo
09-14
1,697
250,455
쌋건
09-14
1,869
250,454
헐크방망이
09-14
860
250,383
슬롯xx  +2
전두환
09-14
1,579
250,362
전두환
09-13
1,069
250,349
가즈아  +5
재드래곤
09-13
1,754
250,335
모나미불펜
09-13
1,479
250,334
출석  +7
택시두라이버
09-13
1,564
250,333
전반퇴근
09-13
2,157
250,332
하루2시간수면
09-13
2,241
250,331
페리카나치킨
09-13
1,889
250,330
헐크방망이
09-13
1,982
250,256
전두환
09-12
1,559
250,255
재드래곤
09-12
1,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