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오늘 스타우트는 별 생각 안 드네
인쉥은마핸이지
2024-09-02 01:2
1,298
2
0
0

걍 홈런 두 방 다 너무너무 정품 라팍런이었음


근데 박뱅이랑 무슨 배팅볼처럼 상성이 극악이더라


다음 선발 때는 김태군 말고 준수한테 리드 맡겨보면 어떨까 싶음


김태군식 투구수 늘리는 리드보다 준수식 과감한 리드는 어떨지


준수한테도 외인이랑 합 맞춰볼 기회도 줘볼 수 있는 거고

재드래곤
2024-09-03 21:39
ㄷㄷ
333333
2024-09-02 03:55
그럽시당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0,034
아이엠어보이
09-11
2,651
250,032
재드래곤
09-11
1,681
250,019
레종프렌치블랙
09-11
1,702
250,018
옹박하이킥
09-11
2,368
250,017
추파충
09-11
1,847
250,016
출석  +6
rnwndqjfu
09-11
1,231
250,015
또또먹자
09-11
1,224
250,014
킴덕배
09-11
1,787
250,013
헐크방망이
09-11
1,090
249,956
cc  +7
제육폭꾼
09-11
2,424
249,953
블랙이태신
09-10
1,146
249,951
재드래곤
09-10
2,239
249,949
cc  +8
제육폭꾼
09-10
2,558
249,927
출첵  +8
재드래곤
09-10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