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대전한테 진거 ㄹㅇ 분한점
kim8966
2024-09-02 01:4
2,026
2
0
0

대전한테 상대전적 ㅈㄴ 좋은대 져서? 아님
김경민 골키퍼 실수 해서? 아님
영입도 못하는데 영입많이한 팀한테 져서? 아님
황선홍한테 져서? 아님 맞음

다른분들은 어떤생각일지 모르겠는데 걍 대전이 우리보다 더 준비 잘한게 보였음 압박 좋고 자리도 잘 잡고 ㅈㄴ 뛰고 수비하고 뭔가 이기려는 투지가 더 보였음
우린 뭔가 뭘해야 이길수 있을지 정확히 못찾고있는 느낌이었음

그래도 시즌끝까지 응원한다...
재드래곤
2024-09-03 21:37
건승
333333
2024-09-02 03: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0,018
옹박하이킥
09-11
2,368
250,017
추파충
09-11
1,847
250,016
출석  +6
rnwndqjfu
09-11
1,230
250,015
또또먹자
09-11
1,223
250,014
킴덕배
09-11
1,786
250,013
헐크방망이
09-11
1,090
249,956
cc  +7
제육폭꾼
09-11
2,424
249,953
블랙이태신
09-10
1,146
249,951
재드래곤
09-10
2,238
249,949
cc  +8
제육폭꾼
09-10
2,557
249,927
출첵  +8
재드래곤
09-10
1,210
249,925
출석  +8
추파충
09-10
1,686
249,924
rnwndqjfu
09-10
1,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