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페라자 수비는 씹망 맞는데ㅋㄱ
킴하성의야구엔
2024-09-01 01:3
1,312
3
0
0

얘가 수비가 되면 컵스 40인 로스터에 있지 여기 있지 않을듯. 타격툴은 진퉁으로봐서. 이게 다 좆칰 수비가 거지 같아서긴 한데..ㅋㅋ

병싄여축2
2024-09-02 01:21
페라자 버리셈
333333
2024-09-01 05: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씸망이지
병싄여축2
2024-09-01 01:50
페라자 짜증남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9,922
또또먹자
09-10
3,345
249,921
영화볼래용
09-10
2,314
249,920
킴덕배
09-10
1,589
249,919
출석  +5
킴덕배
09-10
1,365
249,918
여배최고
09-10
2,153
249,917
순살자이
09-10
1,642
249,916
출석  +5
순살자이
09-10
1,993
249,914
아이엠어보이
09-10
1,810
249,816
건승  +3
슬레이어
09-10
1,435
249,815
ㅊㅊ  +3
슬레이어
09-10
1,653
249,814
ㅊㅊ  +3
슬레이어
09-10
2,017
249,813
전두환
09-10
1,727
249,812
재드래곤
09-09
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