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페라자 수비는 씹망 맞는데ㅋㄱ
킴하성의야구엔
2024-09-01 01:3
1,319
3
0
0

얘가 수비가 되면 컵스 40인 로스터에 있지 여기 있지 않을듯. 타격툴은 진퉁으로봐서. 이게 다 좆칰 수비가 거지 같아서긴 한데..ㅋㅋ

병싄여축2
2024-09-02 01:21
페라자 버리셈
333333
2024-09-01 05: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씸망이지
병싄여축2
2024-09-01 01:50
페라자 짜증남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9,914
아이엠어보이
09-10
1,818
249,816
건승  +3
슬레이어
09-10
1,440
249,815
ㅊㅊ  +3
슬레이어
09-10
1,661
249,814
ㅊㅊ  +3
슬레이어
09-10
2,027
249,813
전두환
09-10
1,735
249,812
재드래곤
09-09
1,246
249,797
수호신v
09-09
1,875
249,713
흑형의스웩
09-09
1,874
249,712
니발냄새퉤
09-09
3,516
249,711
십자수포
09-09
1,718
249,710
똠냥꿍
09-09
3,513
249,709
출석  +6
똠냥꿍
09-09
1,338
249,708
옥수수털리고싶냐
09-09
1,615
249,707
비주류경기만간다
09-09
1,558
249,706
출석  +5
비주류경기만간다
09-09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