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대구팬분들도 아쉽겠지만 끝까지 힘내세요..
역배의쓴맛
2024-09-01 01:4
1,595
4
0
0

강원도출신 강원팬으로써 인근 구미에서 살고있으니까 대구팬들한테도 위로를 보냅니다..

힘내시고 대구정도쯤이면 충분히 잘할수있습니다.. 대구자나요.. 충분히 잘할수있는팀입니다

대구팬분들 너무 고개숙이지마시고 마지막까지 끝까지 선수들 많이응원해주세요...

대구FC 화이팅입니다..

병싄여축2
2024-09-02 01:20
ㅎㅇ
스포굿
2024-09-01 22:25
ㅊㅊ
333333
2024-09-01 05:20
ㅋㅋㅋㅋㅋㅋ
병싄여축2
2024-09-01 01:49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9,709
출석  +6
똠냥꿍
09-09
1,333
249,708
옥수수털리고싶냐
09-09
1,611
249,707
비주류경기만간다
09-09
1,555
249,706
출석  +5
비주류경기만간다
09-09
1,651
249,705
인쉥은마핸이지
09-09
1,410
249,704
니낭심에싸커킥
09-09
1,542
249,703
출석  +2
니낭심에싸커킥
09-09
1,915
249,702
쌋건
09-09
2,434
249,700
아이엠어보이
09-09
3,755
249,699
아이엠어보이
09-09
1,482
249,692
출석  +2
신잉
09-09
1,390
249,690
노태우
09-09
1,699
249,689
ㅊㅊ  +4
전두환
09-09
1,376
249,688
노태우
09-08
1,395
249,687
출첵  +7
재드래곤
09-08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