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난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게 전반기 박진만이 감쓰통이었음??
진라면매운맛
2024-08-26 13:4
1,401
7
0
0

누가봐도 다 이긴 경기 박진만 슈퍼 플레이로 지게 만들어서 욕한거 아니었나


난 후반기 박진만은 아주 칭찬함 욕먹은거 대부분 피드백 한 느낌이라서

근데 전반기 박진만 욕먹은 게 팀팬들 감쓰통이라도 주장하는 애들이 있는지 모르겠네..
그래놓고 자기는 삼성 경기 많이 봤다 그러고.. 에휴
병싄여축2
2024-08-28 02:07
b
스포굿
2024-08-27 19:31
ㅊㅊ
붉은듀퐁
2024-08-27 08:19
병싄여축2
2024-08-27 00:18
b
333333
2024-08-27 00:00
ㅋㅋㅋㅋㅋㅋ 박진만 선수떄는
재드래곤
2024-08-26 21:54
출첵
붉은듀퐁
2024-08-26 15:21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9,240
출석  +5
순살자이
09-05
2,180
249,237
아이엠어보이
09-05
1,713
249,166
킴하성의야구엔
09-05
1,918
249,165
딸배로인생배팅
09-05
1,757
249,164
언더보단오버지
09-05
1,362
249,163
이따다끼이꾸욧
09-05
1,043
249,162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9-05
1,093
249,161
헐크방망이
09-05
1,053
249,116
재드래곤
09-05
781
249,115
전두환
09-05
2,248
249,114
영화볼래용
09-05
1,836
249,112
cc  +3
제육폭꾼
09-05
1,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