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최형우가 기아 영결은 안됀다고 하잖음
치밥
2024-09-05 17:4
1,114
5
0
0

근데 우승 한2번정도 하고 mvp받고
한 5~8년정도 더하면 줄려나?
비야인드 영결얘기보고 궁금해짐
기아 영결 존나 빡세서 안됄려나?
재드래곤
2024-09-06 17:29
출첵
333333
2024-09-06 10:01
영결은 좀 아니지 않나
스포굿
2024-09-06 02:07
ㅊㅊ
스포굿
2024-09-06 02:07
ㅊㅊ
붉은듀퐁
2024-09-06 00:12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9,237
아이엠어보이
09-05
1,711
249,166
킴하성의야구엔
09-05
1,917
249,165
딸배로인생배팅
09-05
1,753
249,164
언더보단오버지
09-05
1,360
249,163
이따다끼이꾸욧
09-05
1,042
249,162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9-05
1,092
249,161
헐크방망이
09-05
1,051
249,116
재드래곤
09-05
779
249,115
전두환
09-05
2,243
249,114
영화볼래용
09-05
1,832
249,112
cc  +3
제육폭꾼
09-05
1,487
249,105
프라닭
09-05
1,070
249,104
소농민너야
09-05
1,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