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대전 ㄱㅈ같은구단 왜자꾸 팬들이랑 기싸움을 하지
버거킹존맛
2024-08-23 10:4
1,293
7
0
0

가뜩이나 성적떨어지고 강등싸움에 팬들도 엄청스트레스받는데

현실적으로 선수들이야 떠나면 그만이겠지만 남은 팬은 어쩌라고
돈받고 뛰는 선수도 중요하지만 가장중요한건 돈쓰고 시간쓰고 경기장 찾는 팬들 편의와 존중이 있어야지
s석일반 앉아서보라고 하질않나 시즌초 md샵부터 아주좆같아죽겠네 같은편끼리 뭐하는짓인지 싸우자면싸워주겠는데 예민한팬들 경기당일 씨큐랑한번붙어보자고 밖에 생각안드네요
아무튼 대전프런트놈들 예의주시해야될듯 하는꼬라지가 언제한번 팬들이랑 터질꺼같은데
병싄여축2
2024-08-24 03:58
b
스포굿
2024-08-24 02:55
ㅊㅊ
스포굿
2024-08-24 02:55
ㅊㅊ
333333
2024-08-24 01:52
ㅅㅅㅅㅅ
재드래곤
2024-08-23 23:54
건승
붉은듀퐁
2024-08-23 22:43
c
병싄여축2
2024-08-23 12:41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9,166
킴하성의야구엔
09-05
1,923
249,165
딸배로인생배팅
09-05
1,763
249,164
언더보단오버지
09-05
1,370
249,163
이따다끼이꾸욧
09-05
1,049
249,162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9-05
1,100
249,161
헐크방망이
09-05
1,059
249,116
재드래곤
09-05
782
249,115
전두환
09-05
2,250
249,114
영화볼래용
09-05
1,840
249,112
cc  +3
제육폭꾼
09-05
1,497
249,105
프라닭
09-05
1,079
249,104
소농민너야
09-05
1,587
249,102
ㅊㅊ  +3
스포굿
09-04
1,289
249,101
출석  +4
니낭심에싸커킥
09-04
1,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