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내가 감독이었으면 주석이 3번 실책했을 때
쌋건
2024-08-24 11:3
1,044
3
0
0

그냥 경기 출전 3경기 동안 안 시키고 비슷한 코스 공 잘 좀 잡으라고 펑고 존나 시키고


담부터 그러지 마라 ㅡㅡ 이 표정으로 훈계한 뒤에 다시 선발 라인업에 넣는 걸로 했을 거 같은데.

아니 영영 수납하지 말고 경쟁 야구 하라고 ㅡㅡ

도윤이도 사람이라서 수비 풀탐 계속 뛰면 지치고

그렇다고 실책하는 게 하주석보다 월등히 낮나? 난 오히려 송구할 때 좀 불안하던데

무엇보다 어제 게임 보면 알잖아? 도윤이도 결국 실책하는 애인 건 똑같음.

그럼 뭐다? 때에 따라서 주석이도 기용하고 도윤이도 기용하고 그래야 한단 거.

각자 장단점 있고 그런데 

그런 점 때문에라도 주석이랑 도윤이 번갈아가면서 출전은 시켜야 하지 않나 싶네
제육TV
2024-08-25 02:27
ㅊㅊ
병싄여축2
2024-08-25 00:19
b
재드래곤
2024-08-24 23:23
출첵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8,947
레종프렌치블랙
09-04
1,566
248,945
에몽
09-04
1,105
248,938
cc  +5
제육폭꾼
09-04
1,952
248,935
블랙억까
09-03
1,288
248,846
영화볼래용
09-03
940
248,845
출석  +5
영화볼래용
09-03
1,613
248,844
또또먹자
09-03
1,118
248,843
rnwndqjfu
09-03
1,220
248,842
kim8966
09-03
1,281
248,841
추파충
09-03
1,464
248,839
출석  +2
레종프렌치블랙
09-03
2,906
248,838
출석  +2
현타씨게
09-03
2,174
248,837
현타씨게
09-03
1,927
248,836
라바왕
09-03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