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페라자 수비는 씹망 맞는데ㅋㄱ
킴하성의야구엔
2024-09-01 01:3
1,310
3
0
0

얘가 수비가 되면 컵스 40인 로스터에 있지 여기 있지 않을듯. 타격툴은 진퉁으로봐서. 이게 다 좆칰 수비가 거지 같아서긴 한데..ㅋㅋ

병싄여축2
2024-09-02 01:21
페라자 버리셈
333333
2024-09-01 05: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씸망이지
병싄여축2
2024-09-01 01:50
페라자 짜증남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8,442
뭔데뭔데니가뭔데
09-01
1,666
248,441
출석  +2
뭔데뭔데니가뭔데
09-01
1,747
248,440
출석  +2
인쉥은마핸이지
09-01
1,303
248,439
아이엠어보이
09-01
1,061
248,438
아이엠어보이
09-01
991
248,385
cc  +3
제육폭꾼
09-01
845
248,285
출첵  +5
짱매
08-31
2,012
248,284
재드래곤
08-31
1,027
248,274
전두환
08-31
1,309
248,191
 +4
미링
08-31
1,601
248,186
영화볼래용
08-31
1,135
248,185
킴덕배
08-31
1,940
248,184
킴덕배
08-31
742
248,183
인쉥은마핸이지
08-31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