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대구팬분들도 아쉽겠지만 끝까지 힘내세요..
역배의쓴맛
2024-09-01 01:4
1,597
4
0
0

강원도출신 강원팬으로써 인근 구미에서 살고있으니까 대구팬들한테도 위로를 보냅니다..

힘내시고 대구정도쯤이면 충분히 잘할수있습니다.. 대구자나요.. 충분히 잘할수있는팀입니다

대구팬분들 너무 고개숙이지마시고 마지막까지 끝까지 선수들 많이응원해주세요...

대구FC 화이팅입니다..

병싄여축2
2024-09-02 01:20
ㅎㅇ
스포굿
2024-09-01 22:25
ㅊㅊ
333333
2024-09-01 05:20
ㅋㅋㅋㅋㅋㅋ
병싄여축2
2024-09-01 01:49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8,445
옹박하이킥
09-01
1,827
248,444
레종프렌치블랙
09-01
1,265
248,443
킴하성의야구엔
09-01
1,318
248,442
뭔데뭔데니가뭔데
09-01
1,671
248,441
출석  +2
뭔데뭔데니가뭔데
09-01
1,750
248,440
출석  +2
인쉥은마핸이지
09-01
1,308
248,439
아이엠어보이
09-01
1,067
248,438
아이엠어보이
09-01
996
248,385
cc  +3
제육폭꾼
09-01
848
248,285
출첵  +5
짱매
08-31
2,016
248,284
재드래곤
08-31
1,032
248,274
전두환
08-31
1,312
248,191
 +4
미링
08-31
1,607
248,186
영화볼래용
08-31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