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페라자 수비는 씹망 맞는데ㅋㄱ
킴하성의야구엔
2024-09-01 01:3
1,323
3
0
0

얘가 수비가 되면 컵스 40인 로스터에 있지 여기 있지 않을듯. 타격툴은 진퉁으로봐서. 이게 다 좆칰 수비가 거지 같아서긴 한데..ㅋㅋ

병싄여축2
2024-09-02 01:21
페라자 버리셈
333333
2024-09-01 05: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씸망이지
병싄여축2
2024-09-01 01:50
페라자 짜증남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8,445
옹박하이킥
09-01
1,837
248,444
레종프렌치블랙
09-01
1,271
248,443
킴하성의야구엔
09-01
1,324
248,442
뭔데뭔데니가뭔데
09-01
1,675
248,441
출석  +2
뭔데뭔데니가뭔데
09-01
1,754
248,440
출석  +2
인쉥은마핸이지
09-01
1,319
248,439
아이엠어보이
09-01
1,077
248,438
아이엠어보이
09-01
1,001
248,385
cc  +3
제육폭꾼
09-01
857
248,285
출첵  +5
짱매
08-31
2,028
248,284
재드래곤
08-31
1,038
248,274
전두환
08-31
1,319
248,191
 +4
미링
08-31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