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주말 기아 삼성전 삼성이 다잡으면 삼성 우승각도 보이나
kim8966
2024-08-30 05:1

기아가 지금 선발 다 아웃되서

후반기에 좀 급격히 박을것같은 느낌도 있는데..


솔직히 선발-불펜-타선 밸런스 지금 제일좋은팀이 삼성아님?


20경기 정도 남았는데 두산 크트 나가리되고 한화 롯데 올라오면 진짜 재미있겠다


333333
2024-08-31 02:48
삼성이 우승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싄여축2
2024-08-31 01:36
ㅋㅋ 우승은 엘지임
재드래곤
2024-08-30 14:57
건승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8,167
여배최고
08-30
1,466
248,166
헐크방망이
08-30
2,412
248,108
출첵  +6
재드래곤
08-30
1,821
248,052
와콜로  +8
시영이
08-30
1,920
248,013
또또먹자
08-30
1,799
248,012
출석  +8
영화볼래용
08-30
970
248,011
출석  +5
치밥
08-30
1,054
248,010
쌋건
08-30
1,219
248,009
쌋건
08-30
1,010
248,007
kim8966
08-30
1,378
248,006
레종프렌치블랙
08-30
1,529
248,005
출석  +3
딸배로인생배팅
08-30
1,572
248,004
출석  +3
역배의쓴맛
08-30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