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감독들 진짜 인간적으로 선수가 대놓고 아프면 좀 빼줘라
쌋건
2024-08-14 01:3
1,653
5
0
0
  • 그렇게 선수들 굴려서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타팀팬이지만 노시환 절뚝거리는 영상 보니까
지금 한화팬들이 감독 욕을 안 할 수가 없겠네

작년에 만두가 재현이 굴린 거 생각나서
동병상련 느껴진다

선수 커리어 마지막 경기 치르는 것도 아닌데
팬들 빡치게 만들지는 마쇼
망고에이드
2024-08-17 02:02
cc
일석이조
2024-08-14 18:40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7
거거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9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826
영화볼래용
08-21
1,438
246,825
쌋건
08-21
1,181
246,824
인쉥은마핸이지
08-21
1,678
246,823
인쉥은마핸이지
08-21
954
246,822
출석  +3
치밥
08-21
2,134
246,821
88888
08-21
1,223
246,820
출석  +3
88888
08-21
1,087
246,818
아이엠어보이
08-21
1,610
246,817
출첵  +2
짱매
08-21
1,656
246,814
라바왕
08-21
1,183
246,813
옥수수털리고싶냐
08-21
2,250
246,812
옥수수털리고싶냐
08-21
1,193
246,811
킴하성의야구엔
08-21
742
246,810
언더보단오버지
08-21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