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애초에 진짜 능력이 있었으면 그리 길게 야인으로 있지도 않았어
인쉥은마핸이지
2024-08-14 01:3
1,697
6
0
0

각동님처럼 가족 반대도 아니고 싯팔

이미 시장에서 감독 불가 판정을 받은 걸 데려다 앉힌 게 시작부터 잘못이지
능력만 없냐 양심도 없지 도올 때 왜 안 뽑았는데? 그거 한 마디 해명이라도 있었냐? 팬들이 솔직히 개좆같았는데 참은 거지 ㅋㅋㅋ

이래서 사람이 곱게 늙어야 하는 거야 늘그막에 아주 그냥 노욕에 물들어서 
망고에이드
2024-08-17 02:02
cc
병싄여축2
2024-08-15 01:38
ㅇㅋ
일석이조
2024-08-14 18:39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6
건승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8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822
출석  +3
치밥
08-21
2,133
246,821
88888
08-21
1,222
246,820
출석  +3
88888
08-21
1,085
246,818
아이엠어보이
08-21
1,607
246,817
출첵  +2
짱매
08-21
1,653
246,814
라바왕
08-21
1,182
246,813
옥수수털리고싶냐
08-21
2,246
246,812
옥수수털리고싶냐
08-21
1,191
246,811
킴하성의야구엔
08-21
740
246,810
언더보단오버지
08-21
1,439
246,809
믈브초고수
08-21
1,776
246,808
출석  +1
버거킹존맛
08-21
1,424
246,807
헐크방망이
08-21
913
246,740
 +2
재드래곤
08-21
1,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