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감독들 진짜 인간적으로 선수가 대놓고 아프면 좀 빼줘라
쌋건
2024-08-14 01:3
1,648
5
0
0
  • 그렇게 선수들 굴려서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타팀팬이지만 노시환 절뚝거리는 영상 보니까
지금 한화팬들이 감독 욕을 안 할 수가 없겠네

작년에 만두가 재현이 굴린 거 생각나서
동병상련 느껴진다

선수 커리어 마지막 경기 치르는 것도 아닌데
팬들 빡치게 만들지는 마쇼
망고에이드
2024-08-17 02:02
cc
일석이조
2024-08-14 18:40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7
거거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9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737
ㅊㅊ  +3
슬레이어
08-21
1,117
246,736
작가
08-21
907
246,726
재드래곤
08-20
1,377
246,724
자판기커피
08-20
1,389
246,722
추울석  +6
맨중딱
08-20
1,231
246,705
일단먹고스타트
08-20
1,921
246,703
출석  +4
레종프렌치블랙
08-20
1,444
246,702
레종프렌치블랙
08-20
1,152
246,701
출석  +4
버거킹존맛
08-20
1,552
246,700
옹박하이킥
08-20
1,541
246,699
옹박하이킥
08-20
1,059
246,698
호로킹
08-20
1,839
246,697
추파충
08-20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