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K리그팀들 왜 포백아닌 쓰리백 많이 쓰나요?
딸배로인생배팅
2024-08-09 08:3
1,298
3
0
0

K리그팀들 왜 포백아닌 쓰리백 많이 쓰나요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냥 감독 선택인가요 아니면 쓸줄 모르는 건가요 ?
망고에이드
2024-08-15 00:40
ㅊㅊ
일석이조
2024-08-10 19:17
못해서
자판기커피
2024-08-09 22:21
병신들임 그냥 ㅋㅋㅋ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820
출석  +3
88888
08-21
1,092
246,818
아이엠어보이
08-21
1,617
246,817
출첵  +2
짱매
08-21
1,662
246,814
라바왕
08-21
1,191
246,813
옥수수털리고싶냐
08-21
2,255
246,812
옥수수털리고싶냐
08-21
1,201
246,811
킴하성의야구엔
08-21
751
246,810
언더보단오버지
08-21
1,444
246,809
믈브초고수
08-21
1,781
246,808
출석  +1
버거킹존맛
08-21
1,432
246,807
헐크방망이
08-21
922
246,740
 +2
재드래곤
08-21
1,091
246,739
출첵  +1
짱매
08-21
1,876
246,738
ㄷㅋ 굿  +1
슬레이어
08-21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