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K리그팀들 왜 포백아닌 쓰리백 많이 쓰나요?
딸배로인생배팅
2024-08-09 08:3
1,296
3
0
0

K리그팀들 왜 포백아닌 쓰리백 많이 쓰나요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냥 감독 선택인가요 아니면 쓸줄 모르는 건가요 ?
망고에이드
2024-08-15 00:40
ㅊㅊ
일석이조
2024-08-10 19:17
못해서
자판기커피
2024-08-09 22:21
병신들임 그냥 ㅋㅋㅋㅋ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696
출석  +4
추파충
08-20
1,292
246,695
kim8966
08-20
1,145
246,693
아이엠어보이
08-20
1,789
246,610
가오가이거
08-20
542
246,608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8-20
1,526
246,607
똠냥꿍
08-20
1,316
246,606
88888
08-20
781
246,605
라바왕
08-20
1,128
246,604
출첵  +2
헐크방망이
08-20
1,333
246,533
출첵  +2
재드래곤
08-20
1,030
246,532
출첵  +2
짱매
08-20
1,541
246,529
출썩  +1
소농민너야
08-20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