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네일 나올때만 유독 클러치 실책이 많은듯?
라바왕
2024-08-08 12:3
1,369
5
0
0

실점은 많은데 자책점 별로 없어서 방어율은 유지되고...개신기


근데 또 실책했다고 귀신같이 안타 맞아서 점수 내주는 것도...


에이스답게 마무리할 수 없나?

망고에이드
2024-08-11 00:03
cc
슛돌륌
2024-08-09 07:10
ㅅㅅ
병싄여축2
2024-08-09 00:41
b
일석이조
2024-08-08 23:34
ㅇㅇ
재드래곤
2024-08-08 20:21
개아ㅡㅡ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166
인쉥은마핸이지
08-17
1,798
246,165
뭔데뭔데니가뭔데
08-17
1,348
246,164
kim8966
08-17
1,884
246,163
또또먹자
08-17
1,415
246,162
킴덕배
08-17
969
246,161
출석  +5
헐크방망이
08-17
1,734
246,074
출첵  +8
짱매
08-17
1,398
246,073
병싄여축2
08-17
1,301
246,072
cc  +4
제육복근
08-17
1,424
246,071
출석  +3
레종프렌치블랙
08-17
979
246,069
쌋건
08-17
1,410
246,068
출석  +6
쌋건
08-17
1,369
246,067
jisongyo
08-17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