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89듀오 어제 또 지랄했구나
jisongyo
2024-08-08 12:3
1,864
5
0
0

이 씹새끼들 진짜 어떡하지 2군에 박아도 다시 나아지라는 보장도 없고 2군에 안놔두면 돌범호는 전범이 꾸준히 4번에 박을꺼고 전범이는 좆같은 수비로 보답할거고 난쟁이는 그냥 친구 따라 초구딱 개지랄 할꺼고 이 씨발새끼들은 팀에 도움이 되는게 없어 

망고에이드
2024-08-11 00:03
cc
슛돌륌
2024-08-09 07:09
ㄴㅅ
병싄여축2
2024-08-09 00:41
b
일석이조
2024-08-08 23:33
ㅇㅇ
재드래곤
2024-08-08 20:18
건승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165
뭔데뭔데니가뭔데
08-17
1,348
246,164
kim8966
08-17
1,884
246,163
또또먹자
08-17
1,415
246,162
킴덕배
08-17
969
246,161
출석  +5
헐크방망이
08-17
1,732
246,074
출첵  +8
짱매
08-17
1,398
246,073
병싄여축2
08-17
1,300
246,072
cc  +4
제육복근
08-17
1,423
246,071
출석  +3
레종프렌치블랙
08-17
978
246,069
쌋건
08-17
1,409
246,068
출석  +6
쌋건
08-17
1,369
246,067
jisongyo
08-17
1,528
246,065
현타씨게
08-17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