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근데 한화 진짜 2군 시스템 늦게 향상된 편인데
역배의쓴맛
2024-08-03 17:1

나름 그래도 준수한 편까진 발전된 거 같기도 하고?


원래 예에에전에 한화 2군 시스템 존나 절망적이었다던데.

오죽하면 북일고 운동장 빌려서 훈련했단 얘기도 들었었음.
망고에이드
2024-08-06 00:44
cc
병싄여축2
2024-08-04 02:32
b
슛돌륌
2024-08-04 00:20
ㅅㅅ
일석이조
2024-08-03 21:29
ㅇㅇ
애주인
2024-08-03 20:56
ㅇㅈ
붉은듀퐁
2024-08-03 20:35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334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8-19
1,504
246,333
ㅊㅊ  +2
스포굿
08-19
1,760
246,332
작가
08-19
1,672
246,331
cc  +6
제육복근
08-19
2,334
246,330
출첵  +5
짱매
08-19
833
246,328
자판기커피
08-18
763
246,327
가즈아  +6
슬레이어
08-18
1,051
246,326
ㄱㄱ  +6
슬레이어
08-18
1,300
246,236
kim8966
08-18
1,104
246,235
흑형의스웩
08-18
1,029
246,234
흑형의스웩
08-18
1,315
246,233
십자수포
08-18
1,273
246,232
출석  +3
옥수수털리고싶냐
08-18
1,453
246,231
옥수수털리고싶냐
08-18
1,578
246,230
비주류경기만간다
08-18
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