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근데 울산은 근 시일 내에 리빌딩 필요하지 않음?
치밥
2024-08-05 18:4
1,613
7
0
0

물론 지금 선수들 퀄리티는 좋지만

연령대가 높은 편이라

나중에 주축들 노쇠화 연속으로 터지면 

팀 자체가 훅 갈 가능성도 있을텐데?

망고에이드
2024-08-10 00:05
ㅊㅊ
일석이조
2024-08-06 16:49
ㅇㅇ
재드래곤
2024-08-06 06:57
ㅊㅊ
병싄여축2
2024-08-06 02:12
B
슛돌륌
2024-08-06 00:04
ㅅㅅ
재드래곤
2024-08-05 22:36
건승
자판기커피
2024-08-05 21:53
어차피 개리그 새 끼들 거기서거기라..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6,167
시영이
08-17
1,512
246,166
인쉥은마핸이지
08-17
1,806
246,165
뭔데뭔데니가뭔데
08-17
1,354
246,164
kim8966
08-17
1,889
246,163
또또먹자
08-17
1,420
246,162
킴덕배
08-17
972
246,161
출석  +5
헐크방망이
08-17
1,738
246,074
출첵  +8
짱매
08-17
1,402
246,073
병싄여축2
08-17
1,306
246,072
cc  +4
제육복근
08-17
1,429
246,071
출석  +3
레종프렌치블랙
08-17
981
246,069
쌋건
08-17
1,415
246,068
출석  +6
쌋건
08-17
1,372
246,067
jisongyo
08-17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