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새끼콘이랑 김경태 언제 옴?
kim8966
2024-08-07 08:0
2,175
6
0
0

새끼콘은 일단 올리고 2군 감독은 이호준 시키면 안됨? 저 둘 1군에서 없어지고 나서부터 뭔가 자꾸 팀이 이상하게 돌아가는거 같은거 나만 그런가? 경태햄은 건강이슈 때매 내려간거로 아는데 아직 회복이 안되셨나? 진짜 ㅈㄴ 그립네 ㅈ일경,ㅈ용근 이딴 쥐 철밥통 새끼들은 언제 짤리는거야 ㅅㅂ 


엔스 이새끼는 레퍼토리가 너무 단순해서 후반기 들어서 점점 더 쳐맞는거 같고 엘리 이새끼가 허프급으로 잘하지 않는이상 올해 우승은 물건너 같다고 본다 ㅅㅂ 

라인업 맨날 복붙 할거면 코치진이라도 변화를 좀 줘봐 ㅅㅂ 2군 정상화는 어느정도 됐으니까 새끼콘좀 올려봐 염씨
망고에이드
2024-08-11 00:06
cc
병싄여축2
2024-08-08 04:25
b
슛돌륌
2024-08-08 00:30
ㅅㅅ
일석이조
2024-08-07 23:57
ㅇㅇ
병싄여축2
2024-08-07 18:26
b
재드래곤
2024-08-07 10:44
가즈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5,839
88888
08-16
1,650
245,768
아이엠어보이
08-16
1,588
245,767
아이엠어보이
08-16
1,376
245,766
너굴너굴
08-15
1,195
245,765
출석~~  +2
자판기커피
08-15
1,167
245,751
설사약
08-15
1,001
245,750
페리카나치킨
08-15
1,393
245,749
한방러쉬
08-15
2,075
245,748
적특이라도
08-15
1,446
245,747
룸광현
08-15
1,378
245,746
출석  +3
치킨와인
08-15
904
245,745
헐크방망이
08-15
1,712
245,673
재드래곤
08-15
2,063
245,670
출첵  +3
짱매
08-15
1,575
245,669
ㅊㅊ  +5
슛돌륌
08-15
1,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