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근데 울산은 근 시일 내에 리빌딩 필요하지 않음?
치밥
2024-08-05 18:4
1,610
7
0
0

물론 지금 선수들 퀄리티는 좋지만

연령대가 높은 편이라

나중에 주축들 노쇠화 연속으로 터지면 

팀 자체가 훅 갈 가능성도 있을텐데?

망고에이드
2024-08-10 00:05
ㅊㅊ
일석이조
2024-08-06 16:49
ㅇㅇ
재드래곤
2024-08-06 06:57
ㅊㅊ
병싄여축2
2024-08-06 02:12
B
슛돌륌
2024-08-06 00:04
ㅅㅅ
재드래곤
2024-08-05 22:36
건승
자판기커피
2024-08-05 21:53
어차피 개리그 새 끼들 거기서거기라..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5,765
출석~~  +2
자판기커피
08-15
1,169
245,751
설사약
08-15
1,007
245,750
페리카나치킨
08-15
1,396
245,749
한방러쉬
08-15
2,077
245,748
적특이라도
08-15
1,451
245,747
룸광현
08-15
1,383
245,746
출석  +3
치킨와인
08-15
910
245,745
헐크방망이
08-15
1,719
245,673
재드래곤
08-15
2,067
245,670
출첵  +3
짱매
08-15
1,578
245,669
ㅊㅊ  +5
슛돌륌
08-15
1,869
245,662
옥수수털리고싶냐
08-15
1,676
245,661
출석  +3
옥수수털리고싶냐
08-15
1,735
245,660
현타씨게
08-15
1,761
245,659
순살자이
08-15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