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팀멸칭 쓰면 바로 밴건의 ㄱㄴ???
kim8966
2024-08-14 01:3
1,636
6
0
0

우리팀은 아니지만 팀멸칭 단어 쓰던데

글은 별로 안쓰는데 댓글만 봐도 야갤하는 사람 같건데 
망고에이드
2024-08-17 02:01
cc
병싄여축2
2024-08-15 01:38
ㅇㅋ
일석이조
2024-08-14 18:39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6
건승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8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5,202
치킨와인
08-12
1,979
245,201
라바왕
08-12
1,554
245,200
옥수수털리고싶냐
08-12
3,424
245,199
출석  +7
헐크방망이
08-12
2,201
245,115
병싄여축2
08-11
1,499
245,102
출첵  +15
짱매
08-11
868
245,086
에프16기
08-11
2,085
245,085
출석  +5
적특이라도
08-11
1,698
245,084
비주류경기만간다
08-11
976
245,083
레종프렌치블랙
08-11
823
245,082
레종프렌치블랙
08-11
906
245,081
kim8966
08-11
1,551
245,080
cc  +7
제육복근
08-11
1,708
245,079
헐크방망이
08-11
1,164
245,019
ㅊㅊ  +9
슛돌륌
08-11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