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감독들 진짜 인간적으로 선수가 대놓고 아프면 좀 빼줘라
쌋건
2024-08-14 01:3
1,658
5
0
0
  • 그렇게 선수들 굴려서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타팀팬이지만 노시환 절뚝거리는 영상 보니까
지금 한화팬들이 감독 욕을 안 할 수가 없겠네

작년에 만두가 재현이 굴린 거 생각나서
동병상련 느껴진다

선수 커리어 마지막 경기 치르는 것도 아닌데
팬들 빡치게 만들지는 마쇼
망고에이드
2024-08-17 02:02
cc
일석이조
2024-08-14 18:40
ㅇㅇ
재드래곤
2024-08-14 06:47
거거
슛돌륌
2024-08-14 05:24
ㅅㅅ
병싄여축2
2024-08-14 01:59
B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5,460
ㅊㅊ  +2
슬레이어
08-14
1,880
245,458
출첵  +2
재드래곤
08-14
1,000
245,451
ㅊㅊ  +4
슛돌륌
08-14
818
245,450
추파충
08-14
1,479
245,449
십자수포
08-14
1,625
245,448
kim8966
08-14
1,645
245,446
인쉥은마핸이지
08-14
1,546
245,445
출석  +5
옹박하이킥
08-14
1,279
245,443
버거킹존맛
08-14
1,287
245,442
레종프렌치블랙
08-14
787
245,440
주작의신
08-14
1,756
245,439
출석  +4
88888
08-14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