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89듀오 어제 또 지랄했구나
jisongyo
2024-08-08 12:3
1,867
5
0
0

이 씹새끼들 진짜 어떡하지 2군에 박아도 다시 나아지라는 보장도 없고 2군에 안놔두면 돌범호는 전범이 꾸준히 4번에 박을꺼고 전범이는 좆같은 수비로 보답할거고 난쟁이는 그냥 친구 따라 초구딱 개지랄 할꺼고 이 씨발새끼들은 팀에 도움이 되는게 없어 

망고에이드
2024-08-11 00:03
cc
슛돌륌
2024-08-09 07:09
ㄴㅅ
병싄여축2
2024-08-09 00:41
b
일석이조
2024-08-08 23:33
ㅇㅇ
재드래곤
2024-08-08 20:18
건승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4,570
아이엠어보이
08-08
1,298
244,569
아이엠어보이
08-08
1,694
244,559
출첵  +4
짱매
08-08
1,433
244,557
저어엉
08-08
1,385
244,550
르꽁끄
08-08
1,217
244,549
르꽁끄
08-08
1,244
244,548
슛돌륌
08-08
1,201
244,547
cc  +6
제육복근
08-08
1,368
244,531
cc  +7
제육복근
08-07
915
244,521
가즈아  +10
재드래곤
08-07
1,621
244,520
건승  +6
재드래곤
08-07
1,371
244,519
출첵  +5
재드래곤
08-07
1,962
244,448
순살자이
08-07
1,049
244,447
kim8966
08-07
1,084
244,446
kim8966
08-07
2,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