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네일 나올때만 유독 클러치 실책이 많은듯?
라바왕
2024-08-08 12:3
1,375
5
0
0

실점은 많은데 자책점 별로 없어서 방어율은 유지되고...개신기


근데 또 실책했다고 귀신같이 안타 맞아서 점수 내주는 것도...


에이스답게 마무리할 수 없나?

망고에이드
2024-08-11 00:03
cc
슛돌륌
2024-08-09 07:10
ㅅㅅ
병싄여축2
2024-08-09 00:41
b
일석이조
2024-08-08 23:34
ㅇㅇ
재드래곤
2024-08-08 20:21
개아ㅡㅡ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4,520
건승  +6
재드래곤
08-07
1,372
244,519
출첵  +5
재드래곤
08-07
1,962
244,448
순살자이
08-07
1,052
244,447
kim8966
08-07
1,086
244,446
kim8966
08-07
2,181
244,445
출석  +6
인스턴트존맛
08-07
1,199
244,443
뭔데뭔데니가뭔데
08-07
1,244
244,442
인쉥은마핸이지
08-07
1,995
244,431
옹박하이킥
08-07
651
244,428
버거킹존맛
08-07
1,352
244,427
버거킹존맛
08-07
1,136
244,426
레종프렌치블랙
08-07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