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근데 울산은 근 시일 내에 리빌딩 필요하지 않음?
치밥
2024-08-05 18:4
1,612
7
0
0

물론 지금 선수들 퀄리티는 좋지만

연령대가 높은 편이라

나중에 주축들 노쇠화 연속으로 터지면 

팀 자체가 훅 갈 가능성도 있을텐데?

망고에이드
2024-08-10 00:05
ㅊㅊ
일석이조
2024-08-06 16:49
ㅇㅇ
재드래곤
2024-08-06 06:57
ㅊㅊ
병싄여축2
2024-08-06 02:12
B
슛돌륌
2024-08-06 00:04
ㅅㅅ
재드래곤
2024-08-05 22:36
건승
자판기커피
2024-08-05 21:53
어차피 개리그 새 끼들 거기서거기라..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4,278
라바왕
08-05
1,115
244,277
순살자이
08-05
1,448
244,276
순살자이
08-05
976
244,274
치밥
08-05
1,209
244,273
88888
08-05
1,037
244,272
역배의쓴맛
08-05
1,196
244,271
출석  +6
역배의쓴맛
08-05
1,349
244,163
아이엠어보이
08-05
1,792
244,162
아이엠어보이
08-05
700
244,158
출석  +6
똥싸개
08-05
1,393
244,156
치밥
08-05
820
244,155
출석  +6
헐크방망이
08-05
1,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