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허경민 옵트아웃하면 잡아야 된다고 생각함?
주작의신
2024-07-25 14:2

얘 때문에 어제 인터뷰 본 순간부터 짜증나네
맘같아선 옵트 하면 그냥 잘가세요 하고 싶은데 또 호구짓 할까봐ㅠㅠㅠㅠ 만약 4년 40억 제시한다고 하면 잡아야 된다고 봄? 아님 미래자원 키워야 된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데려갈팀은 없다고 봄
슛돌륌
2024-07-26 00:02
ㅅㅅ
병싄여축2
2024-07-25 20:36
b
일석이조
2024-07-25 20:22
ㅇㅇ
블랙골이
2024-07-25 15:45
ttㅅ
재드래곤
2024-07-25 15:20
건승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3,925
언더보단오버지
08-04
895
243,924
이따다끼이꾸욧
08-04
982
243,923
cc  +7
제육복근
08-04
1,253
243,916
ㅊㅊ  +7
슛돌륌
08-04
1,136
243,827
니낭심에싸커킥
08-03
932
243,826
니낭심에싸커킥
08-03
956
243,825
출석  +5
쌋건
08-03
791
243,824
순살자이
08-03
838
243,823
순살자이
08-03
1,165
243,821
88888
08-03
1,918
243,819
역배의쓴맛
08-03
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