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근데 한화 진짜 2군 시스템 늦게 향상된 편인데
역배의쓴맛
2024-08-03 17:1

나름 그래도 준수한 편까진 발전된 거 같기도 하고?


원래 예에에전에 한화 2군 시스템 존나 절망적이었다던데.

오죽하면 북일고 운동장 빌려서 훈련했단 얘기도 들었었음.
망고에이드
2024-08-06 00:44
cc
병싄여축2
2024-08-04 02:32
b
슛돌륌
2024-08-04 00:20
ㅅㅅ
일석이조
2024-08-03 21:29
ㅇㅇ
애주인
2024-08-03 20:56
ㅇㅈ
붉은듀퐁
2024-08-03 20:35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3,810
재드래곤
08-03
1,030
243,809
ㅊㅊ  +2
블랙골이
08-03
1,144
243,808
믈브초고수
08-03
1,136
243,807
레종프렌치블랙
08-03
1,602
243,806
옹박하이킥
08-03
1,113
243,805
kim8966
08-03
2,294
243,804
헐크방망이
08-03
1,546
243,733
출첵  +1
짱매
08-03
1,661
243,732
작가
08-03
1,651
243,729
영화볼래용
08-03
1,909
243,728
킴덕배
08-03
1,500
243,721
cc  +2
제육복근
08-03
1,223
243,720
ㅊㅊ  +3
슛돌륌
08-03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