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허경민 옵트아웃하면 잡아야 된다고 생각함?
주작의신
2024-07-25 14:2

얘 때문에 어제 인터뷰 본 순간부터 짜증나네
맘같아선 옵트 하면 그냥 잘가세요 하고 싶은데 또 호구짓 할까봐ㅠㅠㅠㅠ 만약 4년 40억 제시한다고 하면 잡아야 된다고 봄? 아님 미래자원 키워야 된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데려갈팀은 없다고 봄
슛돌륌
2024-07-26 00:02
ㅅㅅ
병싄여축2
2024-07-25 20:36
b
일석이조
2024-07-25 20:22
ㅇㅇ
블랙골이
2024-07-25 15:45
ttㅅ
재드래곤
2024-07-25 15:20
건승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3,729
영화볼래용
08-03
1,910
243,728
킴덕배
08-03
1,501
243,721
cc  +2
제육복근
08-03
1,225
243,720
ㅊㅊ  +3
슛돌륌
08-03
1,340
243,634
흑형의스웩
08-02
1,626
243,632
니발냄새퉤
08-02
770
243,631
십자수포
08-02
1,478
243,630
출석  +4
십자수포
08-02
1,981
243,629
일단먹고스타트
08-02
1,339
243,628
일단먹고스타트
08-02
1,487
243,627
옥수수털리고싶냐
08-02
1,425
243,626
비주류경기만간다
08-02
1,583
243,625
인쉥은마핸이지
08-02
2,168
243,624
인쉥은마핸이지
08-02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