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근데 이임생이고 정해성이고 자꾸 책임을 지겠다는데
인쉥은마핸이지
2024-07-17 18:3

구체적으로 어케 지겠다는거임?

그냥 자기 한명 관두면 되는거라고 생각하는건가?


자기 한명 그만 두면?

사태가 해결됨?

하다못해 그만둔다고 해서
자기네들한테 가는 데미지도 사실상 0인데.


이런 큰 일에 대해 책임을 진다고
전국민에게 기자회견까지 했으면


다시는 축협일 안해서 책임을 지겠다 or
새로운 감독 연봉 주는데 전재산 기부하겠다 

이 정도 무게감과 각오는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병싄여축2
2024-07-18 00:11
b
자판기커피
2024-07-17 22:38
그냥 지들끼리 밥그릇 돌려먹기임
릅갈통
2024-07-17 21:05
???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2,760
레종프렌치블랙
07-28
762
242,759
버거킹존맛
07-28
693
242,758
올림픽.  +4
추파충
07-28
1,049
242,756
여배최고
07-28
874
242,755
출첵  +4
헐크방망이
07-28
877
242,684
가즈아  +4
재드래곤
07-27
601
242,683
건승  +4
재드래곤
07-27
667
242,682
출첵  +4
재드래곤
07-27
824
242,666
cc  +12
제육복근
07-27
701
242,665
출첵  +6
짱매
07-27
723
242,664
ㅊㅊ  +6
블랙골이
07-27
786
242,652
믈브초고수
07-27
656
242,651
버거킹존맛
07-27
994
242,650
호로킹
07-27
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