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근데 이임생이고 정해성이고 자꾸 책임을 지겠다는데
인쉥은마핸이지
2024-07-17 18:3

구체적으로 어케 지겠다는거임?

그냥 자기 한명 관두면 되는거라고 생각하는건가?


자기 한명 그만 두면?

사태가 해결됨?

하다못해 그만둔다고 해서
자기네들한테 가는 데미지도 사실상 0인데.


이런 큰 일에 대해 책임을 진다고
전국민에게 기자회견까지 했으면


다시는 축협일 안해서 책임을 지겠다 or
새로운 감독 연봉 주는데 전재산 기부하겠다 

이 정도 무게감과 각오는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병싄여축2
2024-07-18 00:11
b
자판기커피
2024-07-17 22:38
그냥 지들끼리 밥그릇 돌려먹기임
릅갈통
2024-07-17 21:05
???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2,245
작가
07-24
1,340
242,244
가즈아  +3
재드래곤
07-24
947
242,243
건승  +3
재드래곤
07-24
1,117
242,242
출첵  +3
재드래곤
07-24
1,106
242,240
현타씨게
07-24
856
242,239
현타씨게
07-24
1,144
242,237
순살자이
07-24
1,229
242,236
치밥
07-24
1,580
242,235
88888
07-24
1,370
242,234
88888
07-24
1,117
242,233
역배의쓴맛
07-24
1,100
242,232
주작의신
07-24
1,096
242,231
주작의신
07-24
733
242,160
ㄱㅈㅇ  +1
슬레이어
07-24
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