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동주 비시즌에 할 거 하나 더 있다
현타씨게
2024-07-24 11:1

변형 패스트볼 습득하고 익히기

이거 해서 포심이랑 혼동하게 만들고 삼진 유도하면

개맛도리일 거 같지 않냐?
병싄여축2
2024-07-27 00:11
b
슛돌륌
2024-07-25 10:18
ㅅㅅ
재드래곤
2024-07-24 14:06
건승
페이시아
2024-07-24 12:16
ㄱㄱ
페이시아
2024-07-24 12:16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2,157
아이엠어보이
07-24
993
242,146
ㅊㅊ  +2
슛돌륌
07-24
1,652
242,145
자판기커피
07-23
1,176
242,144
자판기커피
07-23
683
242,143
자판기커피
07-23
801
242,046
킴덕배
07-23
1,224
242,045
킴덕배
07-23
1,146
242,044
영화볼래용
07-23
880
242,043
또또먹자
07-23
1,149
242,041
kim8966
07-23
1,278
242,040
추파충
07-23
761
242,039
호로킹
07-23
617
242,038
호로킹
07-23
1,144
242,037
옹박하이킥
07-23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