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저는 기아의 해태색 지우기 시도는 아직 진행중이라 생각해서
킴하성의야구엔
2024-07-22 12:1
1,014
4
0
0

그놈의 헤리티지 유니폼이 그것을 상징함

(그 회니폼 입을때마다 성적 구리던데 올시즌엔 꺼내지 말길)

그동안 기아의 상징으로 영결 시킬 선수가 없었으니까
아니, 해태때부터 타이거즈 팬들 만족시키기 어려웠으니까
아껴왔던 것 뿐이라고 생각함.

양현종 은퇴할때 “기아”이미지를 가진 타자 한명 더 들고와서 영결한다? 이것도 충분히 가능하다 보는 입장.
양현종 영결이야 이젠 거스를수 없는 현실이니까.
드디어 기아 타이틀 달고 영결 시킬 선수가 나오는거임.
일석이조
2024-07-24 09:40
ㅇㅇ
재드래곤
2024-07-23 06:50
가즈아
병싄여축2
2024-07-23 01:01
b
슛돌륌
2024-07-23 00:20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1,643
ㅊㅊ  +8
슬레이어
07-20
497
241,642
출첵  +4
짱매
07-20
898
241,641
출첵  +3
촉좋은이
07-20
834
241,640
믈브  +3
똠냥꿍
07-20
649
241,639
소농민너야
07-20
1,002
241,615
자판기커피
07-20
795
241,614
자판기커피
07-19
1,022
241,599
주작의신
07-19
543
241,597
쌋건
07-19
1,093
241,596
옥수수털리고싶냐
07-19
709
241,595
비주류경기만간다
07-19
895
241,594
인쉥은마핸이지
07-19
1,095
241,593
딸배로인생배팅
07-19
596
241,592
딸배로인생배팅
07-19
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