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니네 근데 전북 대전전 누구응원하냐??
쌋건
2024-07-07 09:4

나의 관점포인트: 
1.전북이 과연 강등될까
2. 마사 내일 나올까

응원팀:  대전
망고에이드
2024-07-09 00:27
ㅊㅊ
재드래곤
2024-07-08 06:48
대전
병싄여축2
2024-07-08 00:43
대전
자판기커피
2024-07-07 23:21
다들 전북 오늘가신듯..
블랙골이
2024-07-07 10:36
ㄱㄱㄱㄱ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1,325
아이엠어보이
07-18
496
241,324
병싄여축2
07-18
1,144
241,323
작가
07-18
657
241,320
출석  +1
똠냥꿍
07-18
368
241,318
출석  +2
비주류경기만간다
07-18
685
241,317
rnwndqjfu
07-18
634
241,316
여배최고
07-18
406
241,315
헐크방망이
07-18
624
241,247
출석  +3
나폴리다해라
07-18
518
241,246
옥수수털리고싶냐
07-18
625
241,245
똠냥꿍
07-18
411
241,235
스포굿
07-18
816
241,234
ㅊㅊ  +2
슛돌륌
07-18
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