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지금 롯데에 오타니있으면?ㅋㅋㅋㅋㅋㅋㅋ
니발냄새퉤
2024-07-16 00:2

몇위 까지 가능하다고봄? 16승에 40홈런 정도 활약해주면
아 리그차이생각하면 더해줄려나..?
병싄여축2
2024-07-17 00:15
b
재드래곤
2024-07-16 18:34
건승
병싄여축2
2024-07-16 00:49
b
슛돌륌
2024-07-16 00:40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0,894
쌋건
07-16
754
240,893
흑형의스웩
07-16
972
240,892
니발냄새퉤
07-16
760
240,891
니발냄새퉤
07-16
932
240,889
일단먹고스타트
07-16
1,184
240,888
똠냥꿍
07-16
875
240,887
똠냥꿍
07-16
736
240,886
옥수수털리고싶냐
07-16
1,084
240,885
비주류경기만간다
07-16
662
240,883
아이엠어보이
07-16
707
240,882
아이엠어보이
07-16
804
240,881
자판기커피
07-15
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