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한화 팬 여러분은 팀의 야수 미래가 어떻다고 생각하시는지?
역배의쓴맛
2024-06-29 00:5

투수는 유망주 먹고 본격적으로 키우기 시작한게 얼마 안되긴 했는데 실링 확실하고 두각 드러내는 투망주들 제외하고 보면 나름 써먹을 정도로 키우고있는 것 같고


근데 난 야수쪽은 관심이 별로 없었어서 잘 모르겠네 그냥 터져다오 니네아니면망해 메타로 빌고있긴한데
슛돌륌
2024-06-29 08:00
ㅅㅅ
스포굿
2024-06-29 03:31
ㅊㅊ
스포굿
2024-06-29 03:31
ㅊㅊ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9,960
에프16기
07-09
897
239,959
터졌다
07-09
744
239,958
적특이라도
07-09
495
239,957
출첵  +6
헐크방망이
07-09
537
239,886
출첵  +6
재드래곤
07-09
826
239,881
전두환
07-09
805
239,880
ㅊㅊ  +1
스포굿
07-09
591
239,866
출첵  +3
짱매
07-09
961
239,865
출첵  +3
짱매
07-09
778
239,864
응기잇21
07-08
1,004
239,863
맨날  +6
응기잇21
07-08
609
239,861
출첵  +6
짱매
07-08
934
239,852
ㅊㅊ  +7
블랙골이
07-08
996
239,840
출쳇  +2
일단먹고스타트
07-08
829
239,839
출석  +3
킴하성의야구엔
07-08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