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박세웅 이제 좌타한테 체인지업 자주 써야됨
비주류경기만간다
2024-06-28 16:2

어제도 딱 하나 실투 들어간게 나성범한테 적시타 맞긴 했는데

위닝샷 정도는 아니더라도 바깥쪽으로 흘러가는 용도로 쓰기엔 아주 괜찮았던 구종이었음

망고에이드
2024-06-29 00:05
ㅊㅊ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9,732
ㅊㅊ  +7
블랙골이
07-07
777
239,730
출첵  +5
짱매
07-07
631
239,729
출석~  +3
니낭심에싸커킥
07-07
622
239,727
jisongyo
07-07
616
239,726
현타씨게
07-07
990
239,724
라바왕
07-07
999
239,723
순살자이
07-07
791
239,722
치밥
07-07
825
239,720
88888
07-07
958
239,719
역배의쓴맛
07-07
815
239,718
주작의신
07-07
734
239,717
아이엠어보이
07-07
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