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한화 팬 여러분은 팀의 야수 미래가 어떻다고 생각하시는지?
역배의쓴맛
2024-06-29 00:5

투수는 유망주 먹고 본격적으로 키우기 시작한게 얼마 안되긴 했는데 실링 확실하고 두각 드러내는 투망주들 제외하고 보면 나름 써먹을 정도로 키우고있는 것 같고


근데 난 야수쪽은 관심이 별로 없었어서 잘 모르겠네 그냥 터져다오 니네아니면망해 메타로 빌고있긴한데
슛돌륌
2024-06-29 08:00
ㅅㅅ
스포굿
2024-06-29 03:31
ㅊㅊ
스포굿
2024-06-29 03:31
ㅊㅊ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9,470
출첵  +4
짱매
07-05
1,032
239,468
십자수포
07-05
819
239,467
진라면매운맛
07-05
748
239,466
니낭심에싸커킥
07-05
833
239,465
jisongyo
07-05
929
239,464
헐크방망이
07-05
806
239,389
ㅊㅊ  +3
스포굿
07-05
1,138
239,388
출첵  +5
빅게임헌터
07-05
720
239,386
ㅊㅊ  +9
슛돌륌
07-05
587
239,385
출석  +7
뻔한늠
07-05
754
239,384
슬레이어
07-05
888
239,383
농구  +7
슬레이어
07-05
979
239,382
출첵  +10
슬레이어
07-05
850
239,381
건승  +10
슬레이어
07-05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