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근데 올해만큼 대체선발들이 많이 나오는 시즌이 있었나?
라바왕
2024-06-18 17:4
1,005
3
0
0

거의 전구단 주축선발들이 외인이든 국내선수든 부상이 많은거 같음.


원래 이정도인데 기분 탓인건가? 그게 아니라면 무슨 이유가 있나?

재드래곤
2024-06-19 06:59
건승
망고에이드
2024-06-19 01:05
cc
슛돌륌
2024-06-18 20:21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8,238
이따다끼이꾸욧
06-29
803
238,236
믈브초고수
06-29
487
238,235
순살자이
06-29
829
238,234
십자수포
06-29
676
238,233
일단먹고스타트
06-29
1,010
238,231
비주류경기만간다
06-29
757
238,230
인쉥은마핸이지
06-29
755
238,229
88888
06-29
1,161
238,226
아이엠어보이
06-29
916
238,225
배고파  +1
응기잇21
06-29
774
238,224
자판기커피
06-29
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