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근데 올해만큼 대체선발들이 많이 나오는 시즌이 있었나?
라바왕
2024-06-18 17:4
1,001
3
0
0

거의 전구단 주축선발들이 외인이든 국내선수든 부상이 많은거 같음.


원래 이정도인데 기분 탓인건가? 그게 아니라면 무슨 이유가 있나?

재드래곤
2024-06-19 06:59
건승
망고에이드
2024-06-19 01:05
cc
슛돌륌
2024-06-18 20:21
ㅅㅅ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8,187
헐크방망이
06-28
800
238,120
병싄여축2
06-28
544
238,118
출첵  +1
짱매
06-28
750
238,117
응기잇21
06-28
805
238,114
릅갈통
06-28
714
238,111
출첵  +26
재드래곤
06-28
390
238,036
인쉥은마핸이지
06-27
858
238,035
인쉥은마핸이지
06-27
1,255
238,034
진라면매운맛
06-27
862
238,033
라바왕
06-27
769
238,032
순살자이
06-27
722
238,031
순살자이
06-27
994
238,030
치밥
06-27
848
238,028
역배의쓴맛
06-27
831